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서반응이 상표태도에 미치는 설득효과(效果),상표태도,광고와소비자정서반응,측정(測定) 도구의타당도와신뢰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5:29
본문
Download : 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서반응이 상표태도에 미치는 설득효과,상표태도,광고와소비자정서반응,측정도구의타당도와신뢰도분석.PPTX
Download : 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서반응이 상표태도에 미치는 설득효과,상표태도,광고와소비자정서반응,측정도구의타당도와신뢰도분석.PPTX( 97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서반응이 상표태도에 미치는 설득효과(效果),상표태도,광고와소비자정서반응,측정(測定) 도구의타당도와신뢰도분석
_SLIDE_1_
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서reaction response이 상표태도에 미치는 설득효율 연구
_SLIDE_2_
Contents
Ⅰ. 연구課題
Ⅱ. 연구방법
- 사전조사
- 본 實驗
Ⅲ. 측정(measurement)도구의 타당도와 신뢰도 分析(분석)
Ⅳ. 가설검증
Ⅴ. conclusion 및 논의
Ⅵ. 한계점
_SLIDE_3_
목차
Ⅱ 연구방법
Ⅲ 사전조사
Ⅳ 본 조사
Ⅴ 한계점
Ⅰ연구목적 및 가설설정
_SLIDE_4_
제품유형
노트북(X)/맥주(Y)
정보광고
(A)
전이광고
(B)
광고에 대한 정서reaction response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율 分析(분석)
Ⅰ 연구목적
_SLIDE_5_
광고
유형
동감
공감
광고
태도
상표
태도
구매
의도
제품
유형
Ⅰ 연구課題 - 연구가설 모형
_SLIDE_6_
가설1.
전이광고 방식은 저관여/감성 제품의 경우
동감reaction response/공감reaction response/광고태도/상표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효...
_SLIDE_1_
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서reaction response이 상표태도에 미치는 설득효율 연구
_SLIDE_2_
Contents
Ⅰ. 연구課題
Ⅱ. 연구방법
- 사전조사
- 본 實驗
Ⅲ. 측정(measurement)도구의 타당도와 신뢰도 分析(분석)
Ⅳ. 가설검증
Ⅴ. conclusion 및 논의
Ⅵ. 한계점
_SLIDE_3_
목차
Ⅱ 연구방법
Ⅲ 사전조사
Ⅳ 본 조사
Ⅴ 한계점
Ⅰ연구목적 및 가설설정
_SLIDE_4_
제품유형
노트북(X)/맥주(Y)
정보광고
(A)
전이광고
(B)
광고에 대한 정서reaction response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율 分析(분석)
Ⅰ 연구목적
_SLIDE_5_
광고
유형
동감
공감
광고
태도
상표
태도
구매
의도
제품
유형
Ⅰ 연구課題 - 연구가설 모형
_SLIDE_6_
가설1.
전이광고 방식은 저관여/감성 제품의 경우
동감reaction response/공감reaction response/광고태도/상표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효율가 클 것이다
가설2.
정보광고 방식은 고관여/이성 제품의 경우
동감reaction response/공감reaction response/광고태도/상표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효율가 클 것이다
Ⅰ 연구課題 - 연구가설
_SLIDE_7_
Ⅱ 연구방법
1 제품선정
고관여
저관여
Think
Feel
노트북
맥주
_SLIDE_8_
Ⅱ 연구방법
노트북 정보광고 - XNOTE MINI
노트북 전이광고 XNOTE
2 광고선정(고관여)
_SLIDE_9_
Ⅱ 연구방법
맥주 정보광고 - MAX 색남맛녀
맥주 전이광고 - Cass 파티
2 광고선정(저관여)
_SLIDE_10_
Ⅲ 사전조사
1 조사방법
_SLIDE_11_
제품유형 : 고관여/Think(노트북), 저관여/Feel(맥주) (각 항목당 mean or average(평균) 값을 내본 결과 동일한 평가)
광고유형 : 전이문항, 정보문항
(SPSS 신뢰도 分析(분석))
20명의 그…(skip)






광고,소비자,정서반응,상표태도,미치,설득효과,상표태도,광고와소비자정서반응,측정도구의타당도와신뢰도,경영경제,레포트
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서반응이 상표태도에 미치는 설득효과,상표태도,광고와소비자정서반응,측정도구의타당도와신뢰도분석 , 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서반응이 상표태도에 미치는 설득효과,상표태도,광고와소비자정서반응,측정도구의타당도와신뢰도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소비자 정서반응 상표태도 미치 설득효과 상표태도 광고와소비자정서반응 측정도구의타당도와신뢰도
설명
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서반응이 상표태도에 미치는 설득효과(效果),상표태도,광고와소비자정서반응,측정(測定) 도구의타당도와신뢰도분석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