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Marketing(Domestic) / Marketing Domestic 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23:25
본문
Download : Marketing(Domestic).hwp
요즘 휴대폰은 연락하는 기계제품이 아니라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기 때문에 제품의 디자인이 중요한 구매 욕구로 작용할 수 있다. 둘째, 이제는 culture 컨텐츠다. 첫째, 제품 디자인 개발에 집중 투자해야 할 것이다. 카메라나 음질 성능 향상의 기능의 개발능력은 경쟁업체인 삼성과 LG제품에 동등한 위치에 있다. 따라서 제품의 디자인은 휴대폰의 제품 주기의 수명을 짧게 가져오게 하여 정체된 시장의 수요를 증대시킬 수 있다. 앞으로 휴대폰 시장도 컨텐츠가 휴대폰인 하드웨어의 제품를 결정하는 시대가 오게 될 것이다. 따라서 팬텍&큐리텔은 기존의 이동통신회사와 전술적 제휴를 맺어야 할 것이다. 휴대폰 시장에서 10대에서 20대 사이의 구매자는 변하는 트렌드에 민감하며 감각적이다. 지난 세기동안 컴퓨터 산업에서도 하드웨어의 최강자였던 IBM이 무너지고 소프트웨어로 계속 업계의 최강자로 군림해온 마이크로 소프트를 예로 들 수 있다. 현재 휴대폰 컨텐츠 시장은 기존의 이동통신회사의 서비스로 제공되는 상황이어서 하드웨어 제조업체인 팬텍&큐리텔의 컨텐츠 개발이 미비한 실정이다.레포트 MarketingDomestic / Marketing Domestic M
Marketing Domestic Market Product 새로운 개...
Marketing
레포트 > 기타
국내 불경기로 내수시장이 침체되고 국내 휴대폰 시장은 Japan시장과 함께 세계 휴대폰 시장의 트랜드를 이끄는 선도시장으로서 복합다기능 제품의 개발이나 카메라폰도 500만화소의 시대가 열리면서 국내 휴대폰의 기능분야의 기술단계가 성숙화단계의 추세이다. 이들 거대기업과의 출혈적인 기능개발경쟁에서 생기는 비용은 엄청날 것이다. 따라서 이제는 제품의 부가가치를 기능개발우위가 아닌 다른 방면에서 창출해야 될 necessity need이 있다. 요즘 SK나 KTF에서도 휴대폰 제조 쪽에 진출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개발을 전수해주는 대신 컨텐츠 이용을 제공받는 ...
Domestic Market
Product 새로운 槪念의 제품 差別화
순서
-6026_01.gif)
-6026_02_.gif)



설명
Marketing Domestic Market Product 새로운 개...
Download : Marketing(Domestic).hwp( 19 )
[보고서] Marketing(Domestic) / Marketing Domestic M
다. 21 세기(世紀) 가장 각광받는 사업이 엔터테인먼트다. 이러한 심화된 기술 경쟁environment에서 팬텍&큐리텔이 지난 카메라 폰 때처럼 타사보다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을 가능성은 줄어들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