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7:41
본문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확장된마케팅믹스(7P)의새롭게추가된3P의유형적증거(Physicalevidence)와사람(People)그리고프로세스(Process)의concept(개념)들에대하여定義(정의)하고이들을效果적으로說明(설명) 할수있는구체적인事例
Download :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hwp( 36 )
순서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concept(개념)들에 대하여 定義(정의)하고 이들을 效果적으로 說明(설명) 할 수 있는 구체적인 事例
%EC%9D%98%20%EC%83%88%EB%A1%AD%EA%B2%8C%20%EC%B6%94%EA%B0%80%EB%90%9C%203P%EC%9D%98%20%EC%9C%A0%ED%98%95%EC%A0%81%20%EC%A6%9D%EA%B1%B0(Physical%20evidence)%EC%99%80%20%EC%82%AC%EB%9E%8C(People)%20%EA%B7%B8%EB%A6%AC%EA%B3%A0%20%ED%94%84%EB%A1%9C%EC%84%B8%EC%8A%A4(Process)%EC%9D%98%20%EA%B0%9C%EB%85%90%EB%93%A4%EC%97%90%20%EB%8C%80%ED%95%98%EC%97%AC%20%EC%A0%95%EC%9D%98%ED%95%98%EA%B3%A0%20%EC%9D%B4%EB%93%A4%EC%9D%84%20%ED%9A%A8%EA%B3%BC%EC%A0%81%EC%9C%BC%EB%A1%9C%20%EC%84%A4%EB%AA%85%ED%95%A0%20%EC%88%98%20%EC%9E%88%EB%8A%94%20%EA%B5%AC%EC%B2%B4%EC%A0%81%EC%9D%B8%20%EC%82%AC%EB%A1%80_hwp_01.gif)
%EC%9D%98%20%EC%83%88%EB%A1%AD%EA%B2%8C%20%EC%B6%94%EA%B0%80%EB%90%9C%203P%EC%9D%98%20%EC%9C%A0%ED%98%95%EC%A0%81%20%EC%A6%9D%EA%B1%B0(Physical%20evidence)%EC%99%80%20%EC%82%AC%EB%9E%8C(People)%20%EA%B7%B8%EB%A6%AC%EA%B3%A0%20%ED%94%84%EB%A1%9C%EC%84%B8%EC%8A%A4(Process)%EC%9D%98%20%EA%B0%9C%EB%85%90%EB%93%A4%EC%97%90%20%EB%8C%80%ED%95%98%EC%97%AC%20%EC%A0%95%EC%9D%98%ED%95%98%EA%B3%A0%20%EC%9D%B4%EB%93%A4%EC%9D%84%20%ED%9A%A8%EA%B3%BC%EC%A0%81%EC%9C%BC%EB%A1%9C%20%EC%84%A4%EB%AA%85%ED%95%A0%20%EC%88%98%20%EC%9E%88%EB%8A%94%20%EA%B5%AC%EC%B2%B4%EC%A0%81%EC%9D%B8%20%EC%82%AC%EB%A1%80_hwp_02.gif)
%EC%9D%98%20%EC%83%88%EB%A1%AD%EA%B2%8C%20%EC%B6%94%EA%B0%80%EB%90%9C%203P%EC%9D%98%20%EC%9C%A0%ED%98%95%EC%A0%81%20%EC%A6%9D%EA%B1%B0(Physical%20evidence)%EC%99%80%20%EC%82%AC%EB%9E%8C(People)%20%EA%B7%B8%EB%A6%AC%EA%B3%A0%20%ED%94%84%EB%A1%9C%EC%84%B8%EC%8A%A4(Process)%EC%9D%98%20%EA%B0%9C%EB%85%90%EB%93%A4%EC%97%90%20%EB%8C%80%ED%95%98%EC%97%AC%20%EC%A0%95%EC%9D%98%ED%95%98%EA%B3%A0%20%EC%9D%B4%EB%93%A4%EC%9D%84%20%ED%9A%A8%EA%B3%BC%EC%A0%81%EC%9C%BC%EB%A1%9C%20%EC%84%A4%EB%AA%85%ED%95%A0%20%EC%88%98%20%EC%9E%88%EB%8A%94%20%EA%B5%AC%EC%B2%B4%EC%A0%81%EC%9D%B8%20%EC%82%AC%EB%A1%80_hwp_03.gif)
%EC%9D%98%20%EC%83%88%EB%A1%AD%EA%B2%8C%20%EC%B6%94%EA%B0%80%EB%90%9C%203P%EC%9D%98%20%EC%9C%A0%ED%98%95%EC%A0%81%20%EC%A6%9D%EA%B1%B0(Physical%20evidence)%EC%99%80%20%EC%82%AC%EB%9E%8C(People)%20%EA%B7%B8%EB%A6%AC%EA%B3%A0%20%ED%94%84%EB%A1%9C%EC%84%B8%EC%8A%A4(Process)%EC%9D%98%20%EA%B0%9C%EB%85%90%EB%93%A4%EC%97%90%20%EB%8C%80%ED%95%98%EC%97%AC%20%EC%A0%95%EC%9D%98%ED%95%98%EA%B3%A0%20%EC%9D%B4%EB%93%A4%EC%9D%84%20%ED%9A%A8%EA%B3%BC%EC%A0%81%EC%9C%BC%EB%A1%9C%20%EC%84%A4%EB%AA%85%ED%95%A0%20%EC%88%98%20%EC%9E%88%EB%8A%94%20%EA%B5%AC%EC%B2%B4%EC%A0%81%EC%9D%B8%20%EC%82%AC%EB%A1%80_hwp_04.gif)
%EC%9D%98%20%EC%83%88%EB%A1%AD%EA%B2%8C%20%EC%B6%94%EA%B0%80%EB%90%9C%203P%EC%9D%98%20%EC%9C%A0%ED%98%95%EC%A0%81%20%EC%A6%9D%EA%B1%B0(Physical%20evidence)%EC%99%80%20%EC%82%AC%EB%9E%8C(People)%20%EA%B7%B8%EB%A6%AC%EA%B3%A0%20%ED%94%84%EB%A1%9C%EC%84%B8%EC%8A%A4(Process)%EC%9D%98%20%EA%B0%9C%EB%85%90%EB%93%A4%EC%97%90%20%EB%8C%80%ED%95%98%EC%97%AC%20%EC%A0%95%EC%9D%98%ED%95%98%EA%B3%A0%20%EC%9D%B4%EB%93%A4%EC%9D%84%20%ED%9A%A8%EA%B3%BC%EC%A0%81%EC%9C%BC%EB%A1%9C%20%EC%84%A4%EB%AA%85%ED%95%A0%20%EC%88%98%20%EC%9E%88%EB%8A%94%20%EA%B5%AC%EC%B2%B4%EC%A0%81%EC%9D%B8%20%EC%82%AC%EB%A1%80_hwp_05.gif)
다. 서비스는 사람과 종업원을 통해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concept(개념)들에 대하여 定義(정의)하고 이들을 效果적으로 說明(설명) 할 수 있는 구체적인 事例
,경영경제,레포트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확장된마케팅믹스(7P)의새롭게추가된3P의유형적증거(Physicalevidence)와사람(People)그리고프로세스(Process)의개념들에대하여정의하고이들을효과적으로설명할수있는구체적인사례 ,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Ⅰ. 서론
Ⅱ. 본론
1. marketing 믹스(7P)
2. 새롭게 추가된 3P 중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의 관념 definition
3. 새롭게 추가된 3P 중 사람(People)의 관념 definition
4. 새롭게 추가된 3P 중 프로세스(Process)의 관념 definition
5. 이들을 efficacy적으로 설명(說明)할 수 있는 구체적인 instance(사례) – 피자헛
1)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
2) 사람(People)
3) 프로세스(Process)
Ⅲ. 結論(결론)
출처
Ⅰ. 서론
전통적인 marketing 믹스 4P는 제조업 기반이기에 서비스 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를 설명(說明)하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다아 이에 새로 추가된 것이 3P이다. 이를 위해서 기업은 합리적인 인사관리, 교육, 훈련을 통해 고개만족 및 감동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