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4:05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pptx
_SLIDE_7_
PTR DR CTP
쿠키를 통한 제한된 정보 수집에서 발전하여, 광고물 자체에서 사용자 반응을 체크하는 방향으로 몇 가지 방식이 등장했다.
포스트뷰 : 광고에 노출되었지만 클릭하지 않은 수치
포스트클릭 : 광고에 노출되었고 클릭했을 경우 쿠키에는 노출 변수와 클릭 변수가 존재
논애드클릭 : 광고에 노출되지 않은 수치이고 사용자 컴퓨터에 쿠기가 존재하지 않은 경우
랜딩페이지 접속자 중 세 가지 유형의 사용자를 판별하여 포스트뷰, 포스트클릭의 경우는 어느 정도 광고를 통한 인지가 이루어졌다고 판단 하는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 광고.pptx( 93 )
인터넷,광고,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Internet) 광고
인터넷 광고 , 인터넷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광고
순서
인터넷(Internet) 광고






_SLIDE_1_
Internet 광고
_SLIDE_2_
Internet 광고
국내 Internet 실태
Internet 광고의 형태와 진화
Internet 광고의 특징
Internet 광고의 효율 측정(測定)
Internet 광고 주목도
_SLIDE_3_
국내 Internet 실태
출처:한국Internetmarketing 협회(2xxx), 단위:억 원
_SLIDE_4_
Internet 광고의 형태와 진화
인프라 형성 제작기술의 항상
광고 회피 극복, 임팩트 증대
사용자 편의 증대, 타기팅
Internet 패러다임의 變化
텍스트/정적이미지
동적 이미지
Floating/Pop-UP
동영상/키워드 검색
UCC/SNS/IGA
▶
_SLIDE_5_
Internet 광고의 특징
TV나 신문 광고는 타기팅이 사실상 불가능하지만 Internet 광고는 여러 형태의 타기팅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타기팅 방식을 변경할 수 있따
Internet의 가장 큰 특징인 타기팅은 계속 진화하면서 발전되고 있따 제품의 주요 타깃이며, 구매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에게 집중적으로 노출시킬 수 있고 특정 미디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패턴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브랜드에 적합한 성향의 타깃에 광고를 집중 노출시킬 수도 있따
_SLIDE_6_
Internet 광고의 효율 측정(測定)
Post View Post Click
쿠키를 활용하여 랜딩 페이지 이전의 사용자 반응을 체크하는 방식으로 포스트뷰, 포스트클릭, 논애드클릭 세가지를 사용한다.
PTR : …(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