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8:42
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pptx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pptx( 43 )
서비스 마케팅
설명
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 서비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_SLIDE_1_
국내 서비스산업의 품질 평가 plan
서비스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서비스 품질측정(measurement) 모형
서비스 품질지수
KS-SQI
NCSI
1
2
3
4
5
6
結論
서비스 품질의 이해
_SLIDE_3_
2. 서비스 품질의 이해
동아대학교
Service Marketing Team HQ
서비스 품질이란?
선형적 접근
상품 중심적 접근
사용자 중심 접근
제조 중심적 접근
가치 중심적 접근
_SLIDE_4_
2. 서비스 품질의 이해
동아대학교
Service Marketing Team HQ
서비스 품질 속성
서비스 품질
속성
객관적 품질
인식된 품질
과정 품질
결과 품질
기대와
성과의
비교
_SLIDE_5_
3. 서비스 품질측정(measurement) 모형
Service Marketing Team HQ
Gronroos Model
기대품질
체험품질
이미지
기술적 품질
기능적 품질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2. 이미지
3. 구전
4. 고객 니즈
_SLIDE_6_
3. 서비스 품질측정(measurement) 모형
동아대학교
Service Marketing Team HQ
수정된 SERVQUAL의 5개 차원
응답성
신뢰성
확신성
유형성
공감성
SERVQUAL의
서비스 품질
결정 변수
_SLIDE_7_
3. 서비스 품질측정(measurement) 모형
동아대학교
Service Marketing Team HQ
3차원 모형
Gronroos
결과 품질
과정 품질
서비스
환경
3차원 품질모형
결과 품질
과정 품질
서비스 환경
_SLIDE_8_
4…(ski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