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kr 서비스 마케팅 > a3653 | 365.kr report

서비스 마케팅 > a3653

본문 바로가기

a365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8:42

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pptx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pptx( 43 )


서비스 마케팅


설명
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20마케팅_pptx_01.gif 서비스%20마케팅_pptx_02.gif 서비스%20마케팅_pptx_03.gif 서비스%20마케팅_pptx_04.gif 서비스%20마케팅_pptx_05.gif 서비스%20마케팅_pptx_06.gif



서비스 마케팅 , 서비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_SLIDE_1_

국내 서비스산업의 품질 평가 plan
서비스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서비스 품질측정(measurement) 모형
서비스 품질지수
KS-SQI
NCSI

1

2

3

4

5

6
結論
서비스 품질의 이해
_SLIDE_3_

2. 서비스 품질의 이해
동아대학교
Service Marketing Team HQ





서비스 품질이란?
선형적 접근
상품 중심적 접근
사용자 중심 접근
제조 중심적 접근
가치 중심적 접근
_SLIDE_4_

2. 서비스 품질의 이해
동아대학교
Service Marketing Team HQ






서비스 품질 속성


서비스 품질
속성





객관적 품질
인식된 품질





과정 품질
결과 품질






기대와
성과의
비교
_SLIDE_5_

3. 서비스 품질측정(measurement) 모형

Service Marketing Team HQ







Gronroos Model

기대품질
체험품질
이미지
기술적 품질
기능적 품질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2. 이미지

3. 구전

4. 고객 니즈
_SLIDE_6_

3. 서비스 품질측정(measurement) 모형
동아대학교
Service Marketing Team HQ






수정된 SERVQUAL의 5개 차원

응답성
신뢰성
확신성
유형성
공감성
SERVQUAL의
서비스 품질
결정 변수
_SLIDE_7_

3. 서비스 품질측정(measurement) 모형
동아대학교
Service Marketing Team HQ






3차원 모형

Gronroos
결과 품질


과정 품질

서비스
환경

3차원 품질모형
결과 품질


과정 품질


서비스 환경
_SLIDE_8_




4…(skip)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5.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5.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