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kr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 > a3654 | 365.kr report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 > a3654

본문 바로가기

a365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4:46

본문




Download :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pptx









순서

인터넷기반%20전자시장%20정보기술,시장의%20다양한%20가격발견%20메커니즘,고객%20니즈%20매치와%20새로운%20가격%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_pptx_01.gif 인터넷기반%20전자시장%20정보기술,시장의%20다양한%20가격발견%20메커니즘,고객%20니즈%20매치와%20새로운%20가격%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_pptx_02.gif 인터넷기반%20전자시장%20정보기술,시장의%20다양한%20가격발견%20메커니즘,고객%20니즈%20매치와%20새로운%20가격%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_pptx_03.gif 인터넷기반%20전자시장%20정보기술,시장의%20다양한%20가격발견%20메커니즘,고객%20니즈%20매치와%20새로운%20가격%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_pptx_04.gif 인터넷기반%20전자시장%20정보기술,시장의%20다양한%20가격발견%20메커니즘,고객%20니즈%20매치와%20새로운%20가격%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_pptx_05.gif 인터넷기반%20전자시장%20정보기술,시장의%20다양한%20가격발견%20메커니즘,고객%20니즈%20매치와%20새로운%20가격%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


_SLIDE_1_
[
]
The Emerging Role of Electronic Marketplaces on the Internet
_SLIDE_2_
[
]
목차
Friction Free Market
The Emerging Role of Electronic Marketplaces on the Internet
Conclusion
Discussion
_SLIDE_3_
[
]
Friction Free Market
Friction free-`완전경쟁시장

진입장벽이 낮기 때문에 무한한 판매자가 존재할 수 있음
동일한 상품을 판매 함
모든 소비자에게 상품, 가격정보 오픈 됨
경제학에서 가장 이상적이고 효율적인 형태의 시장
신 비즈니스 인사이트 용어사전 2009 2xxx
_SLIDE_4_
[
]
Matching buyers
and sellers

Determination of product
offerings
- 제품특징
- 다른 상품의 조합

Search
- 가격과 상품정보
- 구매자의 선호와 판매자
상품매칭

Price discovery
- 가격 결정에 있어 절차와
결과
Facilitation of transactions

Logistics
- 정보,상품,서비스를 전달

Settlement
- 지불금 전송

Trust
- 신용시스템, 평판,
신용평가 기구
Institutional infrastucture

Legal
- 상법, 계약법, 분쟁처리
지적재산권보호

Regulatory
- 제품에 대한 규정과 규례,
감시, 시행
Functions of a market
_SLIDE_5_
[
]
Search cost
구매자의 구입결정과정
- 가격, 제품특징고려
- 정보를 얻는 과정에서 ‘비용’발생-` 검색 시간의 기회비용, 교통비, 통신비,
잡지구독료

판매자의 가격인상도구
-…(skip)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

Download :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pptx( 82 )


인터넷기반,전자시장,정보기술,시장의,다양한,가격발견,메커니즘,고객,니즈,매치와,새로운,가격,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 ,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 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 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5.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5.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