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23:53
본문
Download :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금호아시아나브랜드 대한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금호 아시아나 브랜드의 글로벌 航空사로의 도약 measure(방안)
- 대한航空과 비교를 통해 -
_SLIDE_2_
Contents
Ⅰ. 서론
- 아시아나 航空 紹介
- 선정배경
Ⅱ. 본론 (Brand elements)
브랜드 아이덴티티
- Name 0
- Logo 0
- Slogan, Color 0
- Domain
Ⅲ. conclusion
브랜드 구조 0
- 브랜드 경영전략(strategy) 0
브랜딩 믹스 전략(strategy)
- 브랜딩 플렛폼 0
- 7P 0
- 브랜드 에쿼티
- 매출액
- 인지도
_SLIDE_3_
아시아나 航空 紹介
`아시아나 航空 연혁`
-1988.2 (주) 서울航空 설립
-1988.8 (주) 아시아나 航空으로 상호 변경
-1990.1 서울-도쿄 노선으로 국제선 운항
-1990 동남아 노선 취항
-1991 미주노선 취항
-1995 ...
_SLIDE_1_
금호 아시아나 브랜드의 글로벌 航空사로의 도약 measure(방안)
- 대한航空과 비교를 통해 -
_SLIDE_2_
Contents
Ⅰ. 서론
- 아시아나 航空 紹介
- 선정배경
Ⅱ. 본론 (Brand elements)
브랜드 아이덴티티
- Name 0
- Logo 0
- Slogan, Color 0
- Domain
Ⅲ. conclusion
브랜드 구조 0
- 브랜드 경영전략(strategy) 0
브랜딩 믹스 전략(strategy)
- 브랜딩 플렛폼 0
- 7P 0
- 브랜드 에쿼티
- 매출액
- 인지도
_SLIDE_3_
아시아나 航空 紹介
`아시아나 航空 연혁`
-1988.2 (주) 서울航空 설립
-1988.8 (주) 아시아나 航空으로 상호 변경
-1990.1 서울-도쿄 노선으로 국제선 운항
-1990 동남아 노선 취항
-1991 미주노선 취항
-1995 유럽노선 취항
-1999.12 코스닥(KOSDAQ)에 상장
-2003.3 세계 최대 航空동맹체인 Star Alliance에 公式(공식) 가입
_SLIDE_4_
아시아나 航空 선정 배경
국가를 대표하는 하나의 이미지인 航空사
ASIANA의 ‘색동’을 소재로 한 심벌 :
한국적이고 동양적인 미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차별화 된 이미지 구축
성공적인 컬러 브랜딩
2위 브랜드
_SLIDE_5_
브랜드 아이덴티티
명칭: Wing
의미: - 금호와 아시아나의 만남
- 금호아시아나와 고객의 만남
- 진취적이고 future(미래)지향적 정신
- 아름다운 비상으로의 기업 의지
슬로건: 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
_SLIDE_6_
브랜드 아이덴티티
Signature
Energy of Saekdong
_SLIDE_7_
브랜드 아이덴티티
…(drop)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