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kr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3654 | 365.kr report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3654

본문 바로가기

a365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23:53

본문




Download :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금호아시아나브랜드 대한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금호 아시아나 브랜드의 글로벌 航空사로의 도약 measure(방안)
- 대한航空과 비교를 통해 -
_SLIDE_2_
Contents
Ⅰ. 서론
- 아시아나 航空 紹介
- 선정배경
Ⅱ. 본론 (Brand elements)
브랜드 아이덴티티
- Name 0
- Logo 0
- Slogan, Color 0
- Domain

Ⅲ. conclusion
브랜드 구조 0
- 브랜드 경영전략(strategy) 0

브랜딩 믹스 전략(strategy)
- 브랜딩 플렛폼 0
- 7P 0

- 브랜드 에쿼티
- 매출액
- 인지도

_SLIDE_3_
아시아나 航空 紹介
`아시아나 航空 연혁`

-1988.2 (주) 서울航空 설립
-1988.8 (주) 아시아나 航空으로 상호 변경
-1990.1 서울-도쿄 노선으로 국제선 운항
-1990 동남아 노선 취항
-1991 미주노선 취항
-1995 ...

_SLIDE_1_
금호 아시아나 브랜드의 글로벌 航空사로의 도약 measure(방안)
- 대한航空과 비교를 통해 -
_SLIDE_2_
Contents
Ⅰ. 서론
- 아시아나 航空 紹介
- 선정배경
Ⅱ. 본론 (Brand elements)
브랜드 아이덴티티
- Name 0
- Logo 0
- Slogan, Color 0
- Domain

Ⅲ. conclusion
브랜드 구조 0
- 브랜드 경영전략(strategy) 0

브랜딩 믹스 전략(strategy)
- 브랜딩 플렛폼 0
- 7P 0

- 브랜드 에쿼티
- 매출액
- 인지도

_SLIDE_3_
아시아나 航空 紹介
`아시아나 航空 연혁`

-1988.2 (주) 서울航空 설립
-1988.8 (주) 아시아나 航空으로 상호 변경
-1990.1 서울-도쿄 노선으로 국제선 운항
-1990 동남아 노선 취항
-1991 미주노선 취항
-1995 유럽노선 취항
-1999.12 코스닥(KOSDAQ)에 상장
-2003.3 세계 최대 航空동맹체인 Star Alliance에 公式(공식) 가입

_SLIDE_4_
아시아나 航空 선정 배경

국가를 대표하는 하나의 이미지인 航空사


ASIANA의 ‘색동’을 소재로 한 심벌 :

한국적이고 동양적인 미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차별화 된 이미지 구축

성공적인 컬러 브랜딩

2위 브랜드

_SLIDE_5_
브랜드 아이덴티티
명칭: Wing

의미: - 금호와 아시아나의 만남
- 금호아시아나와 고객의 만남
- 진취적이고 future(미래)지향적 정신
- 아름다운 비상으로의 기업 의지
슬로건: 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
_SLIDE_6_
브랜드 아이덴티티


Signature
Energy of Saekdong
_SLIDE_7_
브랜드 아이덴티티
…(drop)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금호아시아나브랜드,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5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5.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5.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