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전술 : 고소득층을 겨냥한 고품질, 고가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6:39
본문
Download : 가격전략 고소득층을 겨냥한 고품질, 고가전략.hwp
그러기 위해서 우선 우리는 소비자 관점에서 중국(China) 내수시장의 특징을 알아야 한다.
설명
가격전략 : 고소득층을 겨냥한 고품질, 고가전략가격전략 , 가격전략 : 고소득층을 겨냥한 고품질, 고가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가격전술 : 고소득층을 겨냥한 고품질, 고가전술


Download : 가격전략 고소득층을 겨냥한 고품질, 고가전략.hwp( 36 )
,경영경제,레포트
가격전술
기존 한중 기업은 단순히 원가 대비, 혹은 경쟁사 대비로 가격을 책정하였다. 하지만, 현재 중국(China) 내수시장은 이미 공급과잉 현상을 보여, 가격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그러므로 이러한 상황에서 한국 기업은 생산원가와 경쟁사 가격은 물론 變化(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소비자의 수준에 따라 중국(China) 소비자의 가치를 증진시킬 수 있고, 자사의 포지셔닝 strategy에 부합되는 가격전술을 구사해야 한다.
최근 중국(China) 내수시장의 주요 특징은 소비 양극화, 소비의 모방화, 소비의 대형화. 고급브랜드의 선호도 증가. 레저 소비의 증가로 요약된다
1)중국(China)인의 소비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소비의 지역적 양극화 현상과 계층 간 소득격차로 인한 소비의 양극화 현상이 있다이러한 소비의 양극화 현상 때문에 동부와 서부, 동시와 농촌을 하나의 중국(China) 소비자로 파악,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그 성공 확률은 매우 낮게 된다 지역적. 계층적 characteristic(특성)을 고려한 구별화 strategy만이 중국(China) 내수시장의 공략의 성공의 지름길이 될 것이다.
2)중국(China)인에 모방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대…(To be continued )3)중국(China)인의 소비가 대형화되고 있다
가격전술 : 고소득층을 겨냥한 고품질, 고가전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