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활용 實態 analysis(분석) 논문 / 석 사 학 위 논 문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9:58
본문
Download :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활용 실태 분석 - 논문.hwp
설명
경제경영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활용 실태 분석 논문 / 석 사 학 위 논 문 기업
[경제경영]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활용 實態 analysis(분석) 논문 / 석 사 학 위 논 문 기업
Download :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활용 실태 분석 - 논문.hwp( 88 )
석 사 학 위 논 문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활용 실태(實態) 분석 An Analysis of the Practical Using Realities of the Sports Sponsorship by Enterprises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 경영 전공 김 창 호 1 9 9 9 목 차 I.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 목적 3 3. 연구의 범위 및 제한점 4 4. 연구방법 4 II. 기업의 sponsorship 현재상황 및 활동 실태(實態) 6 1. sports sponsorship 현재상황 6 2. 국내·외 기업의 sports sponsorship 성공 事例(사례) 14 3. 월드컵 마케팅과 국내 기업의 sponsorship 38 4. 올림픽 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sponsorship 48 III. sponsorship을 통한 기업의 홍보 효과(效果) 53 1. 기업의 communication 도구적 측면에서의 효과(效果) 54 2. 기업의 마케팅 책략적 관점에서의 sponsorship의 효과(效果) 56 3. 시드니올림픽의 sponsorship 창출 효과(效果) 57 IV. 기업의 sponsorship 책략 59 1. sports 산업의 속성 59 2. 제안서 체크포인트 및 스폰서가 얻는 권리 68 3. 기업의 sports sponsorship 책략 69 4. 책략적 마케팅을 위한 sports sponsorship 75 V. conclusion(결론) 및 제언 78 1. conclusion(결론) 78 2. 제언 80 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석 사 학 위 논 문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활용 실태 분석 An Ana...
석 사 학 위 논 문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활용 實態 analysis(분석) An Ana...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