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블랙,농심라면,라면시장,신라면광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3:22
본문
Download : 신라면블랙,농심라면,라면시장,신라면광고마케팅.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농심 辛 라면
BLACK
_SLIDE_2_
INDEX
기업introduce
농심의 브랜드 연장戰略 계기
1차 개발 , 실패와 그 原因
2차개발
현재 신라면 블랙의 출시 현재상황
戰略적 제언
2
_SLIDE_3_
기업introduce
3
_SLIDE_4_
기업introduce
기업 연혁
1965년 9월 18일 롯데공업주식회사 설립
1978년 3월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
1998년 12월 연 매출액 1조원 돌파(10,959억원)
1999년 9월 농심 Internet 홈페이지 오픈
2003년 12월 국내 농심 면 매출액 1조원 돌파(10,022억원)
2011년 4월 신라면 블랙 출시
2012년 10월 신라면 블랙 재출시
_SLIDE_5_
기업introduce
2012년 라면시장 점유율 추이
60% 이상으로 상승세의 농심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_SLIDE_6_
기업introduce
매출액 기준 라면순위
▶30위까지 순위에서 20개가 농심라면!
_SLIDE_7_
농심의 브...
_SLIDE_1_
농심 辛 라면
BLACK
_SLIDE_2_
INDEX
기업introduce
농심의 브랜드 연장戰略 계기
1차 개발 , 실패와 그 原因
2차개발
현재 신라면 블랙의 출시 현재상황
戰略적 제언
2
_SLIDE_3_
기업introduce
3
_SLIDE_4_
기업introduce
기업 연혁
1965년 9월 18일 롯데공업주식회사 설립
1978년 3월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
1998년 12월 연 매출액 1조원 돌파(10,959억원)
1999년 9월 농심 Internet 홈페이지 오픈
2003년 12월 국내 농심 면 매출액 1조원 돌파(10,022억원)
2xxx년 4월 신라면 블랙 출시
2012년 10월 신라면 블랙 재출시
_SLIDE_5_
기업introduce
2012년 라면시장 점유율 추이
60% 이상으로 상승세의 농심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_SLIDE_6_
기업introduce
매출액 기준 라면순위
▶30위까지 순위에서 20개가 농심라면!
_SLIDE_7_
농심의 브랜드 연장戰略의 계기
7
_SLIDE_8_
브랜드 연장戰略계기
50%
일주일에 2-3번 라면을 먹는 소비자
Why
→ “영양”
50%
30%
_SLIDE_9_
브랜드 연장戰略계기
_SLIDE_10_
1차 개발, 실패와 그 原因
10
_SLIDE_11_
1차개발
고급 프리미엄 제품 출시!
_SLIDE_12_
실패와 그 原因
_SLIDE_13_
실패와 그 原因
1. 높은 가격
2배 이상!
1600원!!
780원
600원
760원
850원
900원
_SLIDE_14_
실패와 그 原因
2. 프리미엄 戰略 실패(제품 포지셔닝의 실패)
수십 년간 이어져온
인스턴트 음식, 라면의 이미지
건강에 좋은 라면
_SLIDE_15_
실패와 그 原因
3. 허위과장광고
허위과장광고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서 1억5500만원 과징금 부과
_SLIDE_16_
실패와 그 原因
4. 초과나트륨 및 영양ingredient
(위)신라면 (아래…(skip)
신라면블랙,농심라면,라면시장,신라면광고마케팅 , 신라면블랙,농심라면,라면시장,신라면광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블랙 농심라면 라면시장 신라면광고마케팅
신라면블랙,농심라면,라면시장,신라면광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신라면블랙,농심라면,라면시장,신라면광고마케팅
설명






순서
Download : 신라면블랙,농심라면,라면시장,신라면광고마케팅.pptx( 96 )
신라면블랙,농심라면,라면시장,신라면광고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