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kr 전기전자實驗(실험)보고서 - 차동 증폭기 회로 > a3656 | 365.kr report

전기전자實驗(실험)보고서 - 차동 증폭기 회로 > a3656

본문 바로가기

a365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기전자實驗(실험)보고서 - 차동 증폭기 회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3:47

본문




Download : 전기전자실험보고서 - 차동 증폭기 회.hwp




일반적으로 커패시터는 필요가 없고, 입력신호는 DC 바이 어스를 제공하는 양()와 음() 전원과 결합된다 이 실험에서 값이 두 트랜지스터에 대해 같다고 가정하여 차동전압이득의 크기는

차동 증폭기회로에서 DC와 AC전압을 측정(measurement)한다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10kΩ

전기전자實驗(실험)보고서 - 차동 증폭기 회로
- BJT 차동 증폭기 회로에서 ,인 두 트랜지스터가 동일한 트랜지스터 일 때 두 트랜 지스터 각각에 동일한 만큼의 전류가 흐르게 된다




순서



전기전자실험보고서 - 차동 증폭기 회-9780_01.jpg 전기전자실험보고서 - 차동 증폭기 회-9780_02_.jpg 전기전자실험보고서 - 차동 증폭기 회-9780_03_.jpg 전기전자실험보고서 - 차동 증폭기 회-9780_04_.jpg 전기전자실험보고서 - 차동 증폭기 회-9780_05_.jpg
오실로스코프


다. 전형적인 동작에서 반대
(2) 부품


20kΩ

Download : 전기전자실험보고서 - 차동 증폭기 회.hwp( 77 )





차동증폭기는 두 입력단자에 공통으로 들어오는 신호는 제거하고, 위상이 서로 반대인 신호를 크게 증폭한다.

차동 증폭기는 (+), 혹은 (-) 입력을 가지는 회로이다.

전기전자실험보고서,차동 증폭기 회로
- 공통 입력신호는 차동 입력신호의 증폭에 비해 아주 작기 때문에 공통모드를 제거할 수 있으며 이 능력을 CMRR이라고 한다.

1. 목 적 차동 증폭기회로에서 DC와 AC전압을 측정한다 2. 실험장비 (1) 계측장비 오실로스코프 DMM 함수 발생기 직류전원 공급기 (2) 부품 ◇ 저항 4.3kΩ 10kΩ 20kΩ ◇ 트랜지스터 2N3823(혹은 등가) (3개)
- 실험을 통해 차동증폭기에서 차동 입력신호의 증폭이 공통 입력신호보다 훨씬 크게 나타 남에 따라 차동모드의 전압이득 가 공통모드 전압이득 보다 훨씬 큰 것을 알 수 있따 거의 는 0의 값에 가깝게 나타나게 된다
2. 實驗(실험)장비
◇ 저항
1. 목 적
(1) 계측장비

설명

함수 발생기
▪ BJT 차동증폭기

DMM
4.3kΩ
◇ transistor
직류전원 공급기




2N3823(혹은 등가) (3개)
위상의 입력은 크게 증폭되지만, 동위상의 출력에서 상쇄된다 그림 27-1(+) ()입력과 (-)()입력을 가지고, 반대 출력 과 를 가지는 간단한 BJT 차동증폭기 회로이다.
Total 6,7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5.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5.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