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kr 에버랜드와삼성관련사CEO의성 > a3656 | 365.kr report

에버랜드와삼성관련사CEO의성 > a3656

본문 바로가기

a365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버랜드와삼성관련사CEO의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1:04

본문




Download :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hwp





뿐만 아니라 관공서, 기업, 학교 등 대외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함은 물론 에버랜드 벤치마킹 기업에 대한 CS경영의 우수事例를 전파하며 친절서비스 文化(문화) 전파자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383개사 134,578명을 교육했으며 허태학 사장의`서비스 道`에 대한 출강도 서울대 등 20개 기관에 이른다. 실패한 사람이 사…(투비컨티뉴드 )
설명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 ,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향후 삼성에버랜드는 CRM, 동양적 `情` 서비스 관념을 도입한 토탈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program]) 등 디지털 CS 경영 시스템으로 CS 프로그램(program]) 의 업그레이드를 목표(goal)로 삼았다.
`서비스 아카데미`에서는 전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5대항목을 중심으로 한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전사원의 Best Service Member화 추진 및 손님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 함양에 힘써 왔다.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1.gif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2.gif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3.gif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4.gif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5.gif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6.gif

Download :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hwp( 33 )






에버랜드와삼성관련사CEO의성
에버랜드와삼성관련사CEO의성

에버랜드와삼성관련사CEO의성




레포트/경영경제


1. 성공한 기업인
2. 학벌보다 실력으로 승부하는 삼성자회사 CEO들
3. 그 밖의 에버랜드 임직원의 事例


삼성 에버랜드는 `94년을 서비스 혁신의 원년으로 삼아 서비스 전문 교육 기관인 `서비스 아카데미`를 개원했다. 에버랜드 CS事例는 서울대에서 성공事例로 활용하고 있으며, 하버드, 펜실베니아, 캘리포니아, 워싱턴, 웨스턴 온타리오 대학에서 교육교재로 활용하고 있다
96년부터는 공격적인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손님 유형별 analysis을 통한 친절서비스 제공 시스템인 `Thank-Q Service` 운영과 CSI, Mytery Shopping, 디지털 CS 경영 등 지속적인 실천도 측정(測定) 과 피드백을 통해 보다 질높은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이 결과 `CS 전국대회 5년 연속 대상 수상`, 그리고 명예의 전당 헌정이라는 CS최고의 금자탑을 쌓았으며 ` CS인증마크 국내 1호 등록`, ` KCSI 6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 99 IAAPA(세계테마파크 총회) 고객서비스 대상 수상`, ` ISO 9002, 14001 인증 동시획득` `99 environment(환경) 경영대상 수상`등 다방면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일구어 냈다.
5년 연속 고객만족 경영대상(능률협회 주최)을 받은 삼성에버랜드는 고객의 불만이 접수되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실패 파티`를 연다.
Total 6,7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5.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5.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