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online쇼핑몰) 미미박스 기업analysis및 미미박스 향후사업戰略 (위메프,번개장터와 비교analysis)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6:16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 (온라인쇼핑몰) 미미박스 기업분석및 미미박스 향후사업전략 (위메프,번개장터와 비교분석) 레포트.docx
모바일 웹에서만 제공하는 기능으로는 페이지 전면에 뜨는 다른 고객들의 관심사TOP 10, 현재 위치에 기반한 지역 추천 상품제공이 있다 모바일 앱에서만 제공하는 기능에는 휴대폰 상단 바에 상품 광고가 뜨도록 하는 ‘푸시 알림’, 딜 마감 시간 카운트다운 기능, 좋은 제안사항이나 오류 불편한 점을 건의할 수 있는 ‘제안하기’ 기능이 있다 PC 웹과 모바일 웹, 모바일 앱의 구매목록, 변경사항 등이 실시간으로 자동 연동된다
사용자가 추구하는 것은 오프라인보다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구매하는 것이다.”
위메 프는 의류잡화 스포츠 레저 뷰티 생활 주방 디지털 가전 여행 컬처 등 생활 전반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일정 기간 동안 제한된 수의 고객에게 할인하여 판매(공동 구매)하는 소셜 커머스 기업이다. 제공하는 주요 기능으로는 위메 프베스트 20, 실시간 인기순위, 관심 지역 설정, 상품찜하기, 최근본상품 조회, 1:1 상담 및 제품Q&A, 해외 직배송, 각종 SNS로 상품 공유하기, 연관 추천 상품 제안, 특별쿠폰, 추첨을 통해 응모한 사람들에게 무료로 상품을 제공하는 찬스딜(이벤트) 등이 있다 위메 프는 2xxx년 모바일 앱을 출시하였고, 2012년 모바일 웹사이트도 오픈하였다.
소셜커머스 (온라인쇼핑몰) 미미박스 기업분석및 미미박스 향후사업전략 (위메프,번개장터와 비교분석) 레포트 , 소셜커머스 (온라인쇼핑몰) 미미박스 기업분석및 미미박스 향후사업전략 (위메프,번개장터와 비교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온라인쇼핑몰 미미박스 기업 미미박스 향후사업전략 위메프 번개장터와 비교 레포트
Download : 소셜커머스 (온라인쇼핑몰) 미미박스 기업분석및 미미박스 향후사업전략 (위메프,번개장터와 비교분석) 레포트.docx( 86 )
소셜커머스,온라인쇼핑몰,미미박스,기업,미미박스,향후사업전략,위메프,번개장터와,비교,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20%EB%AF%B8%EB%AF%B8%EB%B0%95%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20%EB%AF%B8%EB%AF%B8%EB%B0%95%EC%8A%A4%20%ED%96%A5%ED%9B%84%EC%82%AC%EC%97%85%EC%A0%84%EB%9E%B5%20(%EC%9C%84%EB%A9%94%ED%94%84,%EB%B2%88%EA%B0%9C%EC%9E%A5%ED%84%B0%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A0%88%ED%8F%AC%ED%8A%B8_docx_01.gif)
%20%EB%AF%B8%EB%AF%B8%EB%B0%95%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20%EB%AF%B8%EB%AF%B8%EB%B0%95%EC%8A%A4%20%ED%96%A5%ED%9B%84%EC%82%AC%EC%97%85%EC%A0%84%EB%9E%B5%20(%EC%9C%84%EB%A9%94%ED%94%84,%EB%B2%88%EA%B0%9C%EC%9E%A5%ED%84%B0%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A0%88%ED%8F%AC%ED%8A%B8_docx_02.gif)
%20%EB%AF%B8%EB%AF%B8%EB%B0%95%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20%EB%AF%B8%EB%AF%B8%EB%B0%95%EC%8A%A4%20%ED%96%A5%ED%9B%84%EC%82%AC%EC%97%85%EC%A0%84%EB%9E%B5%20(%EC%9C%84%EB%A9%94%ED%94%84,%EB%B2%88%EA%B0%9C%EC%9E%A5%ED%84%B0%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A0%88%ED%8F%AC%ED%8A%B8_docx_03.gif)
%20%EB%AF%B8%EB%AF%B8%EB%B0%95%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20%EB%AF%B8%EB%AF%B8%EB%B0%95%EC%8A%A4%20%ED%96%A5%ED%9B%84%EC%82%AC%EC%97%85%EC%A0%84%EB%9E%B5%20(%EC%9C%84%EB%A9%94%ED%94%84,%EB%B2%88%EA%B0%9C%EC%9E%A5%ED%84%B0%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A0%88%ED%8F%AC%ED%8A%B8_docx_04.gif)
%20%EB%AF%B8%EB%AF%B8%EB%B0%95%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20%EB%AF%B8%EB%AF%B8%EB%B0%95%EC%8A%A4%20%ED%96%A5%ED%9B%84%EC%82%AC%EC%97%85%EC%A0%84%EB%9E%B5%20(%EC%9C%84%EB%A9%94%ED%94%84,%EB%B2%88%EA%B0%9C%EC%9E%A5%ED%84%B0%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A0%88%ED%8F%AC%ED%8A%B8_docx_05.gif)
%20%EB%AF%B8%EB%AF%B8%EB%B0%95%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B0%8F%20%EB%AF%B8%EB%AF%B8%EB%B0%95%EC%8A%A4%20%ED%96%A5%ED%9B%84%EC%82%AC%EC%97%85%EC%A0%84%EB%9E%B5%20(%EC%9C%84%EB%A9%94%ED%94%84,%EB%B2%88%EA%B0%9C%EC%9E%A5%ED%84%B0%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A0%88%ED%8F%AC%ED%8A%B8_docx_06.gif)
소셜커머스 (online쇼핑몰) 미미박스 기업analysis및 미미박스 향후사업戰略 (위메프,번개장터와 비교analysis) report
설명
미미박스의 향후 사업strategy
목차
1.선정쇼핑몰紹介(소개)
(1)위메이크프라이스 (위메프)
(2)번개장터
(3)미미박스
2. 각 쇼핑몰 간 특징
(1)배송
(2)인터페이스
(3)판매방식
(4)홍보strategy
(5)신뢰constituent 석
3. 미미박스 선정이유
4. 미미박스의 모바일 전자상거래 향후 사업 strategy
5. 결론 및 보고서후기
참고資料
선정쇼핑몰紹介(소개)
위메이크프라이스 (위메프)
카테고리: 소셜커머스
대표 : 박은상(2012~)
비전: 고객만족 경영 추구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드립니다. 사용자는 모바일 앱의 ‘제안하기’ 기능으로 좋은 제안이나 불편한 점을 건의하여…(drop)
소셜커머스 (online쇼핑몰) 미미박스 기업analysis및 미미박스 향후사업戰略 (위메프,번개장터와 비교analysis) repor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