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9:32
본문
Download : 쇼핑몰 분석.doc
쇼핑몰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 컨텐츠 부문
취급하는 상품이 백화점에 있는 것이 대부분이어서 오프라인의 한계를 벗어나지는 못함.
온-라인의 특성(特性)을 살릴 수 있는 상품 정보나 컨텐츠 개발은 미흡.
상품 사진이 바뀌거나 재 입력시 처음부터 다시 입력해야 하는 방식으로 다소 불편.
상품 정보 전달이 텍스트 방식이라 비주얼한 느낌은 주지 못함.
신제품의 업데이트 속도가 느림
▶ 커뮤너티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고객과…(skip)






쇼핑몰 analysis(분석) 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쇼핑몰분석7개업체_0724 , 쇼핑몰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쇼핑몰 analysis(분석)
다.
쇼핑몰analysis(분석) 7개업체_0724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쇼핑몰 분석.doc( 76 )
순서
설명
신세계 사이버몰
◀▷ 쇼핑몰 개요
신세계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은 `97년 4월 신세계백화점에 속해 있던 정보통신 사업부를 독립 회사로 출범하며 운영을 개시한 종합쇼핑몰이다. 신세계I&C은 SW, ASP 등을 비롯한 4개의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고, 쇼핑몰은 현재 ASP 사업부에서 운영하고 있다
▶ 유형 : 종합 쇼핑몰
▶ 개설일 : `97년 4월
▶ 사이트 주소 : cybermall.co.kr/shopping/
◀▷ 비즈니스 부문
▶ marketing 컨셉
오프라인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구매와 확실한 AS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며 궁극적으로 사이버토피아를 건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