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kr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 a3658 | 365.kr report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 a3658

본문 바로가기

a365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0:36

본문




Download :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ppt





지인이 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면, 필요나 욕구에 의한 경우보다는
초기고객과의 정 또는 의리에 의한 경우가 대다수이다.
구매결정요인
일반 marketing 은 주로 상품 자체 또는 관련 기업의 이미지 등이 구매를 유발
네트워크 marketing 은 주로 초기고객의 판촉활동, 인맥의 크기,
후기고객와의 관계 등이 구매를 유발
네트워크marketing 의 instance(사례)와 결과 적인 수행방법
결과 적
수행방법
고객데이터의 확보와 관리가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함
…(To be continued )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경영경제,레포트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경영경제레포트 ,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마케팅전략 Network marketing 네트워크마케팅특징
순서

Download :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ppt( 60 )


설명

다.
초기고객은 일련의 보상을 얻기 위해서 주로 모르는 사람보다는
지인을 대상으로 판매행위를 시도한다.


레포트/경영경제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1.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2.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3.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4.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5.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6.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부동산네트워크marketing
定義(정이)

네트워크marketing 은 통상적으로 다단계 판매(Multi Layer Marketing)와
같은 뜻으로 사용된다

개인적 定義(정이): 인간관계(Social Network)를 통한 marketing 을 통칭
즉,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인간관계를 통해 직접적인
경로로 유통시키는 활동

고객 marketing , 인맥 marketing , 다단계 판매 등
인간의 관계를 이용한 marketing 을 모두 포함

네트워크marketing (Network marketing)의 定義(정이)
네트워크marketing 의 본질과 현실
본질
제품 가격에 반영되는 간접비를 줄여 질 좋은 제품을
낮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
현실
질 나쁜 제품을 고가에 소비자의 인맥을 통해 팜
점차 불법피라미드판매로 발전
이런 제품들은 질이 좋지 않고 AS나 기타서비스가 좋지 않음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가 멀어짐
사회에 악영향을 줌
인맥marketing 을 하는 회사의 제품은 좋지 않다는 일반적 인식 생김
네트워크marketing 의 본질을 전달하기 힘든 것이 현재의 상황
네트워크marketing 의 특징
주요특징
구매자가 판매원 혹은 마케터가 된다
촉진 및 유통과정상 간접비가 적게 든다.
판매원리
공급자가 초기고객에게 판매활동에 대한 일련의 보상을 줌으로써
초기고객으로 하여금 새로운 고객을 유인하고 교환을 발생시키도록 만든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5.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5.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