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의 자본가들,개혁개방 이후의 中國 자본가들,中國시장,자본주의사회와中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2:44
본문
Download : 중국의 자본가들,개혁개방 이후의 중국 자본가들,중국시장,자본주의사회와중국.ppt
본 론
서론
- 왜 우리는 부자에 집중했는가
본론
- china(중국) 의 부자의 동향
- 부자가 되기를 원하는 일반 china(중국) 인들
- china(중국) 의 근대 부자들
- 개혁개방 이후의 china(중국) 자본가들
conclusion
-개혁개방과 공산당, 자본가의 관계
-개혁개방 전후의 ‘부’에 대한 인식의 變化
근대 china(중국) 부자
★호설암 (胡雪岩 1823~1885) ★
- 19세기말 청나라의 상계(商界)를 주름잡은
최고의 갑부, ‘상성(商聖)’. ‘청나라의 잭 웰치’
- 남의 돈 은자 500냥으로 거부가 됨. 금융업,
국제무역업, 제약업.
- 고객관계관리(CRM)…(drop)
中國의 자본가들,개혁개방 이후의 中國 자본가들,中國시장,자본주의사회와中國
다. 이것이 본능이다. 그래서 개혁개방이후에 기회를 잡거나 또는 능력을 이용해서 돈을 벌어 부자가 되는 것이 china(중국) 인들의 보편적인 생각일것이다. 모든 사람이 부유한 생활을 원한다고 생각한다.
설명
中國의 자본가들,개혁개방 이후의 中國 자본가들,中國시장,자본주의사회와中國
순서
중국,자본가들,개혁개방,이후,중국,자본가들,중국시장,자본주의사회와중국,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중국의 자본가들,개혁개방 이후의 중국 자본가들,중국시장,자본주의사회와중국.ppt( 63 )






중국의 자본가들,개혁개방 이후의 중국 자본가들,중국시장,자본주의사회와중국 , 중국의 자본가들,개혁개방 이후의 중국 자본가들,중국시장,자본주의사회와중국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자본가들 개혁개방 이후 중국 자본가들 중국시장 자본주의사회와중국
레포트/경영경제
china(중국) 의 자본가들
목차
서론
- 왜 우리는 부자에 집중했는가
본론
- china(중국) 의 부자의 동향
- 부자가 되기를 원하는 일반 china(중국) 인들
- china(중국) 의 근대 부자들
- 개혁개방 이후의 china(중국) 자본가들
conclusion
-개혁개방과 공산당, 자본가의 관계
-개혁개방 전후의 ‘부’에 대한 인식의 變化
왜 china(중국) 부자인가
china(중국) 을 경제를 움직이는 부자들
2. 주식 열풍 & 부동산 열풍& IT열풍
3. 부자가 되길 원하는 china(중국) 인들
현대 china(중국) 인들의 5대 소망
출처:china(중국) 누리망 사이트 금양망
1위: 더 많은 소득 (72.68%)
2위: 세계 여행 (65.12%)
3위: china(중국) 이 세계최강국으로 부상
(54.09%)
4위: 명품차 구입 (48.50%)
5위: 별장 소유 (48.27%)
왜 china(중국) 부자인가
3. 부자가 되길 원하는 china(중국) 인들
china(중국) 인들이 말하기를 한 사람이 부자가 된다는 것은 물질적인 조건 즉 집...
china(중국) 의 자본가들
목차
서론
- 왜 우리는 부자에 집중했는가
본론
- china(중국) 의 부자의 동향
- 부자가 되기를 원하는 일반 china(중국) 인들
- china(중국) 의 근대 부자들
- 개혁개방 이후의 china(중국) 자본가들
conclusion
-개혁개방과 공산당, 자본가의 관계
-개혁개방 전후의 ‘부’에 대한 인식의 變化
왜 china(중국) 부자인가
china(중국) 을 경제를 움직이는 부자들
2. 주식 열풍 & 부동산 열풍& IT열풍
3. 부자가 되길 원하는 china(중국) 인들
현대 china(중국) 인들의 5대 소망
출처:china(중국) 누리망 사이트 금양망
1위: 더 많은 소득 (72.68%)
2위: 세계 여행 (65.12%)
3위: china(중국) 이 세계최강국으로 부상
(54.09%)
4위: 명품차 구입 (48.50%)
5위: 별장 소유 (48.27%)
왜 china(중국) 부자인가
3. 부자가 되길 원하는 china(중국) 인들
china(중국) 인들이 말하기를 한 사람이 부자가 된다는 것은 물질적인 조건 즉 집, 교육,좋은 직업 등이 필요한데 이것 역시 돈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