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4:46본문
Download :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
_SLIDE_1_
[
]
The Emerging Role of Electronic Marketplaces on the Internet
_SLIDE_2_
[
]
목차
Friction Free Market
The Emerging Role of Electronic Marketplaces on the Internet
Conclusion
Discussion
_SLIDE_3_
[
]
Friction Free Market
Friction free-`완전경쟁시장
진입장벽이 낮기 때문에 무한한 판매자가 존재할 수 있음
동일한 상품을 판매 함
모든 소비자에게 상품, 가격정보 오픈 됨
경제학에서 가장 이상적이고 효율적인 형태의 시장
신 비즈니스 인사이트 용어사전 2009 2xxx
_SLIDE_4_
[
]
Matching buyers
and sellers
Determination of product
offerings
- 제품특징
- 다른 상품의 조합
Search
- 가격과 상품정보
- 구매자의 선호와 판매자
상품매칭
Price discovery
- 가격 결정에 있어 절차와
결과
Facilitation of transactions
Logistics
- 정보,상품,서비스를 전달
Settlement
- 지불금 전송
Trust
- 신용시스템, 평판,
신용평가 기구
Institutional infrastucture
Legal
- 상법, 계약법, 분쟁처리
지적재산권보호
Regulatory
- 제품에 대한 규정과 규례,
감시, 시행
Functions of a market
_SLIDE_5_
[
]
Search cost
구매자의 구입결정과정
- 가격, 제품특징고려
- 정보를 얻는 과정에서 ‘비용’발생-` 검색 시간의 기회비용, 교통비, 통신비,
잡지구독료
판매자의 가격인상도구
-…(skip)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
Download :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pptx( 82 )
인터넷기반,전자시장,정보기술,시장의,다양한,가격발견,메커니즘,고객,니즈,매치와,새로운,가격,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 ,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기반 전자시장 정보기술 시장의 다양한 가격발견 메커니즘 고객 니즈 매치와 새로운 가격 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설명
다.